넥타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

0
1088

높이: 10″입니다.
• 단단함 수준: 부드럽고 단단합니다.
• 크기: 트윈, 트윈 XL, 풀, 퀸, 킹, 캘리포니아 킹입니다.
• 평가판 사용 기간: 120일입니다.

부드러운 수면면이365-NIGHT 홈 트라이얼 – 넥터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여러분의 매트리스가 여러분의 문으로 배달되는 날 시작되는 믿을 수 없는 1년간의 트라이얼 기간입니다.
젤 메모리 폼입니다. 넥타이는 모든 종류의 잠자리를 위해 설계된 젤 메모리 폼 베드인어박스 매트리스로 체중과 체온을 매트리스 주변에 분산시켜 무더운 잠을 자거나 덩어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다섯겹의 위안을 얻었죠 누빔 냉각 텐셀 매트리스 커버의 부드럽고 통풍이 잘 되는 상단 층입니다. 체중을 분산시키기 위한 젤 메모리 폼 2층입니다. 퀵샌드로 가라앉는 느낌을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적응형 응답 전환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기본 계층으로 백업됩니다. 맨 아래에는 매트리스 미끄러짐이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매트리스 커버가 있습니다!
최적의 수준의 견고함, 시원함, 통기성,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화밀은 몸에 곰팡이를 피워 여러분의 모든 고통과 고통을 완화시켜줍니다. 그것은 당신을 지탱할 만큼 단단하지만, 당신이 민감한 곳에서는 부드러울 만큼 부드럽습니다. 심지어 90°의 밤에도, 넥타는 밤새 이상적인 온도에 맞춰 열을 부드럽게 조절하며 시원하게 잠을 잡니다.

From the manufacturer

memory foam mattress queen king twin

matress, king, queen, foam mattress

mattress, king, queen, foam mattress

queen, king, foam mattress

mattress, king, queen, foam mattres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