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나이트 베드인어박스 12인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0
759

수면 문제 해결 – 개별 포장된 인네르스프링과 젤 메모리 폼으로 구성된 스위트나잇 12인치 킹 매트리스는 요통, 뒤척임, 발열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이 매트리스 킹 사이즈는 처짐, 롤오프에 강하고 중간 정도의 단단한 느낌입니다.
건강 & 침대 매트리스- 누빔 니트 베개 상단 커버는 피부 친화적입니다. CertiPUR-US 인증 폼 폼알데히드, 수성 및 기타 중금속과 같은 유해 물질을 포함하지 않고 제조됩니다. 녹 및 변형 방지를 위한 고품질 탄소강 스프링 코일. 파트너와 함께 킹사이즈 매트리스로 더 건강한 수면을 즐기세요.
편안함 & 방해받지 않는 밤의 수면- 개별 포장된 코일들은 더 높고, 독립적으로 잘 움직이며, 움직임의 감각을 줄이고, 여러분의 몸에 표적화된 지지대를 제공하고, 적절한 허리 지지와 정렬을 제공합니다. 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유로 필로우 탑 디자인으로 체중과 온도에 맞춰 천천히 조절되는 젤 메모리 폼 레이어로, 코일을 절대 느끼지 못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이 킹 매트리스는 더욱 편안하고 플러시합니다.
위험하지 않습니다 – 저희는 제조사로서 당신이 살 수 있는 최고의 가격의 매트리스입니다. 저희 침대 매트리스는 10년 동안 제공됩니다. 고객 중 96% 이상이 킹사이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보관하고 있으며 다른 고객에게 의뢰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하게 배송 & 쉬운 셋업- 저희 매트리스 킹사이즈는 압축, 롤링, 박스에 담아 편리하게 문 앞까지 배송되어 세팅이 용이합니다. 상자 스프링, 바닥, 슬래트 베이스, 플랫 플랫폼과 같은 모든 킹 사이즈 프레임에 적합합니다. 새 매트리스를 원래의 플러시 모양으로 만들고 냄새를 없애려면 72시간 동안 복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