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피아 6인치 메모리폼 매트리스

0
2024
이노피아 메모리폼 매트리스

😊’편안하고 시원한 수면’ 이노피아 메모리 폼 매트리스는 신축성 있는 니트 원단과 아름다운 패턴 커버가 함께 제공됩니다. 커버의 원단은 매우 부드럽습니다. 이노피아 메모리 폼 매트리스는 통풍구가 커서 공기 흐름 속도를 높이고 열을 빠르게 제거해 시원한 수면을 유지합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어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신체통 완화→이노피아 폼 매트리스는 부드럽고 편안한 메모리폼으로 몸에 맞고, 고탄성 스펀지가 있어 처짐을 막아줍니다. 이것은 신체적인 고통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이노피아는 여러분의 모든 수면 자세를 편안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상자 속 매트리스 고객이 매트리스를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를 기계로 압축하여 진공 청소한 후 작은 상자에 담습니다. 저희가 박스 안에 선물한 오프너만 사용하시면 매트리스의 포장을 풀 수 있습니다. 포장을 뜯고 나면 매트리스가 빠르게 확장됩니다. 72시간 후에, 여러분은 편안하고 시원한 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전 및 기술) Inofia 6인치 메모리 폼 매트리스는 천연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곰팡이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이노피아 폼 매트리스는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해 스펀지가 장기간 압축해도 원래 탄성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우리의 메모리 폼은 운송 중에 변형되지 않습니다!
👨💼(100일 평가판 및 우수 고객 서비스) 저희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에게 100일 시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매트리스 구매 후 일대일 전문 고객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