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매트리스 소개8-슬립넘버 360 p6

0
1308

높이: 11″입니다.
• 견고도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트윈 XL, 퀸, 킹, 캘리포니아 킹입니다.
• 평가판 사용 기간: 100일입니다.

커플(특히 단단함에 동의하지 않는 커플)에게 이상적인 슬리프 번호 매트리스는 조절 가능한 공기 챔버로 채워져 침대의 각 면을 원하는 견고도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매트리스에 있는 생체 감지 센서가 위치를 바꿨는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고 자동으로 조정되어 밤새도록 원하는 견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는 또한 수면 추적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앱을 통해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모든 슬리프 번호 매트리스에서 공기 챔버와 첨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 모델에는 압력 완화 및 지지를 위한 5인치 폼 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디네이션 베이스가 있든 없든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어 침대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배송은 $199의 추가 비용이 들지만, 조립 및 매트리스 제거와 더불어 기술자들이 침대의 작동 방식을 검토하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타이밍도 유동적이므로 일정에 가장 적합한 배송 슬롯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사자의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Sleep Number는 당사의 테스터와 설문 조사 패널에 있는 200명이 넘는 추가 사용자들로부터 편안함, 지원 및 수면의 질에 대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심지어 10년 가까이 침대를 가지고 있었던 사람들도 극찬을 해주면서 장기적으로 볼 때 가치 있는 투자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한 ‘슬립넘버’ 주인은 “처음에는 비용 때문에 망설였는데 막상 올려놓자마자 생각이 바뀌었다”고 했고, 다른 사람은 “정말 맞춤형 수면 경험을 주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