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매트리스를 어떻게 고르면 되나요?

0
731

최고의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은 개인적인 결정입니다. 즉, 모든 사람에게 가장 적합한 모델은 없습니다. 쇼핑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자는 자세입니다. 그 목적은 척추를 중립적으로 정렬시키는 것이므로, 여러분이 어떻게 자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여러분의 검색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천정을 보고 잠자는 사람들은 단단한 매트리스를 필요로 합니다.
옆잠을 주무시는 분들은 여러분의 어깨, 엉덩이, 그리고 무릎과 같은 압박 지점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더 부드러운 표면을 선택해야 합니다.
엎드려 자는 사람들과 뒤척이며 주무시는 분들은 중간 정도의 단단한 제품이 좋습니다.


✔body type(체형): 무거운 사람들은 받침을 위해 더 단단한 침대가 필요한 반면, 가벼운 프레임은 더 부드러운 매트리스에 더 적합합니다. 적당한 단단함 수준을 결정할 때 몸무게와 수면 자세 모두를 고려하세요.

✔허리가 아픕니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 아래나 위쪽에 통증을 느낀다면, 모든 폼이 있는 감압 매트리스나 폼과 코일의 하이브리드 제품를 찾으세요. 의학 전문가들은 또한 완충과 지지력의 균형을 위해 중간 정도의 단단함을 찾는 것을 조언합니다.

✔온도가 상승합니다. 뜨거운 잠을 자는 사람이나 밤에 땀을 흘리는 사람은 냉방 기능이 있는 매트리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모리 폼은 수면을 취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공기 흐름이나 구리 입자, 젤 또는 거품에 추가된 위상 변화 기술과 같은 냉각 기술을 위한 코일이 있는 매트리스를 찾아보십시오.

✔197 평가판 사용 기간: 매트리스를 깔고 자지 않고는 매트리스가 적합한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매트리스 회사들은 최소 100일 동안 어떤 이유로든 반납 기간을 제공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숨겨진 반품 수수료가 있는지, 나중에 두통이 생기지 않도록 반품 방법은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discentationsnow certifications: 매트리스가 천연인지 유기농인지 오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쇼핑할 때 보는 다양한 엠블럼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인증에 대한 분석입니다.

CertiPUR-US: 매트리스의 폼이 유해 화학 물질 없이 만들어졌는지 여부를 인증하며 낮은 VOC 배출량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OEKO-TEX: Oeko-TEX의 표준 100은 (외부 커버와 같은) 어떤 직물도 안전하지 않은 수준의 유해한 화학 물질이 없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되었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GOTS: 세계 유기농 섬유 표준은 매트리스가 전체 생산 공정에서 엄격한 기준을 따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유기농 매트리스를 고를 때 금본위제입니다. 이 인증서는 하나의 유기농 구성 요소(예: 유기농 면 겉표지)만 사용하는 브랜드에서 일반적으로 오용되므로 GOTS 공용 데이터베이스를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LS: 글로벌 유기농 라텍스 표준은 GOTS와 유사하지만, 모든 라텍스가 유기농으로 인증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여러분은 종종 이 두 가지 유기농 인증서가 함께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