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매트리스 소개7-아보카도 그린

0
1452

높이: 11인치(또는 필로우탑의 경우 13인치)입니다.
• 강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젠틀 펌입니다.
• 크기: 트윈, 트윈 XL, 풀, 퀸, 킹, 캘리포니아 킹입니다.
• 평가판 사용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년입니다

메모리 폼과 합성 원단을 건너뛰고 싶다면, 이 매트리스는 천연과 유기농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GOTS(Global Organic Latex Standard)와 GOTS(Global Organic Fabric Standard)의 인증을 받았으므로 전체 제조 공정이 사용되는 재료와 재료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따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 단추가 달린 유기농 면 겉표지입니다.
자연히 온도 조절이 되는 유기농 양털 층입니다.
편안함과 탄력성을 위한 유기농 라텍스입니다. (라텍스는 고무나무에서 나오는 천연 폼입니다.)
적절한 정렬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된 포켓형 지지 코일, 측면으로 가라앉지 않도록 가장자리 지지대가 추가되었습니다.
지지력 있는 유기 라텍스 맨 아래 층입니다.
매트리스는 딱딱한 쪽에 있지만(10점 만점에 7점) 좀 더 푹신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필로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당신이 울이 없는 옵션을 선호한다면, 그 브랜드는 비건 버전도 판매합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약 100일을 제공하는 반면, 아보카도는 또한 관대한 1년 반품 정책으로 돋보입니다. 이 매트리스는 무료로 배송되어 혼자 설치할 수 있으며, 배달 및 설치를 위해 $249의 요금을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검사자의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매트리스는 유기농 매트리스를 위해 성능을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사용자들은 우리에게 그 위에서 자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고, 그것은 그들의 몸무게를 고르게 유지시켜준다고 말했습니다. 저희 리뷰어 중 한 명이 말했듯이, “유기적이고 천연 소재로 만들어졌고, 매우 편안하며, 몇 년이 지나도 버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사용자들은 또한 브랜드의 고객 서비스가 최고 수준이며 보고할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