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매트리스 소개6-퍼플

0
1655

높이: 9.25″입니다.
• 강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디엄 펌입니다
• 크기: 트윈, 트윈 XL, 풀, 퀸, 킹, 캘리포니아 킹, 스플릿 킹입니다.
• 평가판 사용 기간: 100일입니다.

대부분의 매트리스 재료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Purple은 GelFlex 그리드(즉, 뭉툭하면서도 놀랍도록 단단한 탄성 있는 상단 레이어)로 인해 독특합니다. 뛰어난 모션 격리 및 호흡성과 함께 지지 및 압력 완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본 모델은 다음과 같은 층으로 코일이 없습니다.

부드러운 니트 커버로 충전재가 없어 탄력 있는 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압력 완화 및 척추 정렬을 위한 GelFlex 그리드의 2인치입니다.
베이스는 거품 두 겹이에요.
이 모델은 상자에 무료로 담겨 배송되며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또한 이 브랜드는 인너프링 서포트 및 더 많은 공기 흐름을 위해 한 층의 폼과 한 층의 코일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변형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원래 매트리스보다 더 비싸고 무겁지만, 퍼플의 모든 매트리스들은 위쪽에 감압 격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부드러운 것과 단단한 것의 완벽한 조합처럼 느껴진다고 말합니다. 누군가의 표현처럼, “그것은 ‘봄’이고, 여전히 힘이 되어주면서도 제 몸에 순응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공중에 잠자는 것”과 “모든 잠자는 자세에서 떠다니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묘사합니다.”

또한 모션 격리 때문에 밤새 파트너가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없으며 냉각 기능도 눈에 띕니다. 이번 건은 배송이 예상보다 오래 걸렸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