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매트리스 소개9-라일라

0
646

높이: 10″입니다.
• 단단함 수준: 부드럽고 단단합니다.
• 크기: 트윈, 트윈 XL, 풀, 퀸, 킹, 캘리포니아 킹입니다.
• 평가판 사용 기간: 120일입니다.

부드러운 수면면이 필요한지 단단한 수면면이 필요한지 잘 모르겠다면, 이 박스 안에 있는 올폼 매트리스는 여러분에게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합니다: 뒤집는 것만으로 지지 수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소프트 레이어를 10점 만점에 4점, 하드 레이어는 10점 만점에 7점이라 어느 쪽도 과하지 않습니다. 단호함을 고를 때 우유부단한 사람, 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욕구가 있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체온을 끌어내기 위해 구리가 주입된 외부 커버입니다.
부드러운 거품 3인치로 플러쉬한 느낌을 줍니다. 이 층에는 추가적인 냉각 이점을 위해 구리와 젤이 주입됩니다.
공기 흐름을 위한 채널이 내장된 2인치 지지 폼입니다.
바운스 및 모션 전달을 줄이면서 내구성을 제공하는 두꺼운 지지 폼입니다.
단단한 면은 1인치 단단한 거품입니다. 부드러운 층과 마찬가지로 구리와 젤을 사용하여 과열을 방지합니다.
검사자의 참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리뷰어들은 매트리스가 좋다고 했고 편안함과 지지력에 좋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어떻게 몸에 잘 맞는지에 대해 언급했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불편함과 요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한 명은 심지어 우리에게 “우리가 이것을 더 빨리 시도했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주문하기 쉽도록 만점을 주었고 설정이 쉽고 빠르게 적절한 형태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내장 냉각 기능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눈에 띄는 냉각 이점을 알지 못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