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매트리스 소개5-터프트앤니들

0
1769

높이: 10″입니다.
• 강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디엄 펌입니다
• 크기: 트윈, 트윈 XL, 풀, 퀸, 킹, 캘리포니아 킹입니다.
• 평가판 사용 기간: 100일

이 인기 모델은 $1,000 미만의 가격으로 저렴하고 며칠 안에 여러분의 집에 상자에 담겨 도착하는데, 이는 매트리스 업계가 배송 지연으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큰 업적입니다. 두 개의 폼 레이어만으로 프릴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의 니트 겉표지입니다.
거치대에 편안함을 주기 위해 위에 부드러운 쿠션 폼이 있습니다.
받침을 위해 바닥에 더 단단한 폼을 냅니다.
이 브랜드는 T&N Adaptive Foom 기술을 자랑하는데, 이 기술은 지지력과 복원력을 제공하면서도 뻣뻣하지 않은 신체 윤곽을 드러냅니다. 또한 거품에는 흑연과 세라믹 겔이 첨가되어 체온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메모리 폼만으로도 과열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특징입니다.

이 모델은 Tuft & Needle의 가장 인기 있는 매트리스이지만, 아마존만의 8″ 옵션과 더 많은 층과 더 많은 기능을 갖춘 2가지 더 비싼 옵션이 더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주문 과정부터 편안함과 지원까지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견고함을 좋아한다는 의견도 있었고 5년 동안 사용해 온 한 사용자는 “제 Tuft & Needle 매트리스는 제가 과거에 가지고 있던 어떤 매트리스보다 훨씬 더 편안합니다. 제 남편과 저는 둘 다 허리 통증이 훨씬 덜해요.”

우리의 리뷰어들은 또한 그 브랜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해 극찬하며, 그 대표자들이 친절하고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잠자는 파트너로부터 움직임을 느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큰 불만이었던 것은 가장자리 지지대가 별로 없어서 옆에 앉으면 처질 수 있다는 점뿐이었어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