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슈어 필로우탑 토퍼

0
853

코튼입니다
품질 구성: 100% 면 커버는 사계절 사용 시 통기성을 제공하며, 면 100%의 300 나사산이 부드러움을 제공합니다. 깔끔한 퀼팅 스티치 디자인으로 완성된 베드슈어의 매트리스 토퍼는 필름을 고르게 유지합니다.
구름 위에서 자는 것처럼: 푹신푹신한 폴리에스터 필은 높은 구름 모양의 표면을 제공하여 쿠션을 더합니다. 이 침대 매트리스 패드는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는 추가적인 부드러움을 줍니다.
깊은 주머니: 매트리스 전체에 21인치 깊이(너무 꽉 끼거나 느슨하지 않음)까지 닿는 길이 신축성 있는 바닥이 있는 18인치 스커트입니다. 딥 포켓 매트리스 커버는 유연한 벽면 스커트가 있어 모서리에서 튀어나오지 않고 패드를 제자리에 유지하며 시트를 적절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 매트리스 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스터룸이든 게스트룸이든 어린이방이든 저희 매트리스 패드가 편안한 수련회를 위해 한층 더 편안함을 더해드립니다. 독특한 패턴과 여분의 질감이 특징인 이 매트리스 커버 패딩은 침실 장식에 우아함을 더해주는 매혹적인 느낌을 제공합니다.
팁: 퀸 사이즈(60″x80″+18″), 흰색으로 제공되는 베드슈어의 부드러운 필로우 탑 매트리스 패드는 최대 21″ 깊이의 포켓을 갖추고 있습니다. 완만한 주기로 찬물에 기계 세척을 따로 하세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