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오가닉 프로텍터

0
509

유기농 코튼입니다
인증 유기농 코튼 – 100% 유기농 코튼으로 만들어진 이 퀸사이즈 매트리스 커버는 GOTS(Global Organic Fabric Standard) 인증을 받았습니다. 침대 보호대, 가족 모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편안한 밤 휴식을 위한 놀라운 부드러움 – 우리의 아늑한 퀸 사이즈 매트리스 보호대 위에서 아기처럼 주무세요. 순면 소재이며, 300개의 실 세팅 시트 덕분에 편안하고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식은땀과 작별하고 매일 아침 새로운 사람이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프리미엄 품질 워딩 – 300 GSM 100% 인증 유기농 코튼으로 만든 면 충전재로, 퀸 매트리스 커버는 호텔 품질의 린넨을 제공합니다. 특히 물에 젖었을 때, 표백하지 않은 면의 검은 껍질의 얼룩이 때때로 워딩에서 보일 수도 있습니다.
딥 포켓 퀸 매트리스 커버 – 매트리스 커버 62″ x 82″ 포함, 매트리스는 최대 17″까지 맞습니다.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 패드를 찾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흡수력이 뛰어나지만 합성 물질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100% 방수는 아닙니다.
고객님의 만족도, 당사의 우선순위 – 저희는 캘리포니아 킹 매트리스 보호기의 품질을 매우 확신하며, 30일 정책이 아니라 1년 내내 보증해 드립니다. 불만족스러우시다면 저희에게 연락하셔서 제품을 반품하시고 전액 환불을 받으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