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몰 매트리스는 안전합니다!

0
557

라돈 매트리스, 걱정 많으시죠?발암물질을 발생시키는 라돈 매트리스의 쟁점은 아시다시피 국가 공인 인증 관련 기준의 부재에 있었습니다.
소비자들은 KC,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의 구매 시에 신뢰를 갖고 선택하게 되는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동안 살을 부대끼게 되는 가구인 ‘매트리스’에서 위와 같은 인증이 보장하지 못하는 결함이 발생했기 때문에 큰 배신감을 느낄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그러나 위플레이몰의 USA 직수입 매트리스는 기나긴 매트리스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답게 철저한 환경규제, 매트리스 제조 시 사용금지 품목 지정, 엄격한 친환경 인증 절차 등으로 우리 아이들도 안심하고 재울 수 있는 안전한 매트리스입니다.

 

CertiPUR-US 인증

CertiPUR-US 인증은 폼 제조 공정에서 CFC 또는 기타 오존 파괴 물질, 폴리브롬화디페닐에테르, TDCPP, 트리스아미노메탄 등의 난연제와 수은, 납 등의 중금속, 포름 알데히드, 규제된 프탈레이트 등의 함유없이 안전하게 제조되었으며, VOC(휘발성 유기 화합물) 배출량이 적은 제품만이 까다롭게 검열되어 받을 수 있는 인증마크입니다.
CertiPUR-US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CertiPUR-US 인증 제품 확인하기

 

사랑하는 내 가족의 안전을 위해 가장 가깝기 때문에 더 까다롭게 선택해야 하는 매트리스!
주저없이 위플레이몰에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