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닉스 LX6 오쏘페딕 베드 엣지 필로우 세트

0
878

다른 침대 웨지베개는 너무 단단하고 불편해서 수술 후 통증을 완화하지 않거나 미끄러져 잠들지 못하거나 통증이 없는 자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없는 반면 루닉스 침대 웨지베개 세트는 프리미엄 45D 메모리폼으로 구성되어 있어 체형과 키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헤드베개에 있는 독특한 벨크로 스트랩은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몇 시간 동안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고통 없이 편안한 날을 보낼 자격이 있어요! 어깨, 엉덩이 또는 회전근개 수술 후 더 빨리 회복하고, 허리 아래 통증, 근육 경련, 코골이를 없애고, 산성 역류 또는 저드를 줄이고 싶어 합니다. 루닉스는 가장 효과적인 정형외과 웨지 베개를 디자인했습니다! 여러분이 잠을 자고 싶든, 책을 읽든, 아니면 TV를 좀 더 편안하게 보고 싶든 간에, 여러분은 팽팽한 목과 허리 아래 혹은 엉덩이에 자연스럽게 똑바로 선 척추의 놀라움을 느낄 것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LX6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웨지 베개는 편안하게 눕혀지는 자세를 보장하기 위해 500명 이상의 지원자들에 의해 수술 후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얇아진 헤드 베개(3인치)는 목의 압력을 줄여주며, 다재다능한 디자인으로 전신 이완이 가능합니다. 관절염 통증은 즉시 잊어버리세요: “이 베개는 중독성이 있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완벽한 선물입니다! 생활 개선 요소가 있는 좋은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저희 메모리 폼 업 베개를 좋아하실 거예요. 100% 조절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하며 부드러운 워싱 커버가 피부에 매우 부드럽습니다. 침대에서, 소파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납을 번거롭지 않게 하기 위해 여행용 가방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자질만을 누릴 자격이 있어요! 당사는 CA에 본사를 둔 가족 소유 기업이며, 열심히 일하는 미국인 커뮤니티를 위한 1년 보증과 놀라운 미국 기반 고객 지원을 테스트 및 프리미엄 제품만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는 당신의 일상생활에 통증 완화와 휴식을 주기 위해 디테일을 살린 침대 등받이 서포트를 디자인했습니다.

Lunix Logo

Lunix Memory Foam Wedge Pillow Set

RELAX YOUR BODY WITH THIS 3 PIECE MEMORY FOAM WEDGE PILLOW SYSTEM!

Post Surgery Pillow Set Lunix

THE LX6 MEMORY FOAM WEDGE PILLOW FEATURES A VERSATILE DESIGN TECHNOLOGY WHICH CAN SUPPORT USAGE FOR YOUR HEAD, BACK, SHOULDER, ARM, KNEE AND ANKLE

Lunix Versatile Easy To Store
Lunix Full Body Support
Time to ExpandIronRemovable CoverDesigned in the USA
RELEASE THE PILLOWS FROM THE PACKAGING AND LET THEM NATURALLY RECOVER TO THEIR INITIAL SHAPEEASY TO IRONREMOVABLE AND WASHABLE COVERDESIGNED IN THE USA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