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전 확인해보세요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고객님께선 아래의 단계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쉬운 매트리스 선택이 가능합니다.

1. 매트리스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매트리스가 들어갈 공간의 크기를 유념하시고, 매트리스를 사용하실 인원을 선택해주세요. 혼자 사용하신다면 Twin XL 또는 Full 사이즈를 추천드리며 두 분이 사용하실거라면 Queen 또는 King 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키가 크시다면 Cal King 사이즈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2. 매트리스 컴포트를 선택하세요

미국의 매트리스의 컴포트레벨은 10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 이 가장 단단하며 10 이 가장 푹신합니다. 1-3 단계의 컴포트레벨은 단단한 편이며, 4-6 단계는 보통의 푹신함, 7-10 단계는 아주 푹신한 정도입니다. 한국분들은 보통 4-6 단계의 컴포트레벨을 가장 선호합니다.

3. 매트리스 가격대를 선택하세요

사이즈와 컴포트를 고르셨다면 가격대를 정해야 합니다. 보통 80만원대 부터 수백만원대 까지 가격은 다양합니다. 자금과 이사계획 등을 생각하시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1-2년안에 큰 집으로 이사나 결혼 등의 계획이 있으시면 고가의 매트리스보다는 적당한 금액선의 매트리스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종 체험까지 마치신 후 온라인 가격과 꼼꼼히 비교해 보세요

4. 매트리스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위 모든것을 선택하셨다면 이제 브랜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미국 매트리스는 많은 브랜드가 있으며 각 브랜드마다 특징도 다양합니다. 기본사양은 비슷하지만 거기에 기능적인 부분이 강조되면 가격 역시 높아지게 됩니다. 선호하는 브랜드를 고르시고 그 브랜드 제품중에 위에 선택하셨던 부분을 다시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이 부분까지 체크하셨다면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가 고르기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5. 매트리스 후기를 찾아보세요

브랜드와 제품을 고르셨다면 인터넷과 지인등을 통하여 후기를 찾아보세요 남들에게 좋다고 나에게도 맞는것 은 절대 아니지만 구매하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어떤 부분들이 좋은지 어떤 부분들이 미흡한지 알수있게 되며 최종적으로 구매를 생각하는 제품군의 후보가 정해지게 됩니다. 국내 후기가 없다면 해외후기를 찾아보셔도 좋습니다. 보통 리뷰는 간략한 글로 되어있어 영어를 잘 모르셔도 번역기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6. 주변 체험 매장을 선택하세요

고객님 주변 판매점에 원하시는 제품이 전시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하루정도 시간을 할애하시어 고르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옷차림으로 가셔서 신발을 벗고 본인이 실제로 주무시는 자세로 누워보시기 바랍니다. 앉아보시지만 마시고, 옆으로, 똑바로, 엎드려 누워보세요. 10분 이상 누워서 움직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고르신 제품보다 조금 단단한것 과 조금 더 푹신한 제품도 누워서 나에게 맞는 제품인지 한 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후기보다도 자신이 직접 체험해보는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