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모바일모드
구름조금 서울 서울
회원가입 장바구니 (0)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질문 [회원/가입] 주문을 취소하거나 상품을 반품 했는데, 주문에 사용한 마일리지는 재발급...
답변 마일리지는 제품을 취소 하거나 반품 하신경우 해당제품이 취소/반품 처리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마일리지를 환원해 등록 해 드립니다. ※ 마일리지가 정상적으로 재발급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주문/결제]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답변 판매자가 반품 상품을 받고 아무런 이상이 없다 확인 후 반품완료로 처리되어 환불이 진행됩니다. 결제수단 환불수단 환불 소요 기간 무통장입금 캐시 즉시 환불 등록된 환불계좌 +1영업일 마일리지 결제 마일리지 즉시 환불 등록된 회원계정 +1영업일 실시간계좌이체 (INICIS) 결제 10일 이내 취소 국민은행 ...
질문 [회원/가입] 기존 위플레이몰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답변 기존위플레이몰에서 구매를 하신경우도 신규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기존 사이트에서 비밀번호등이 암호화되어 사이트 이전으로도 기존정보는 이전 되지 않습니다. 기존 정보는 일정 기간후에 전면 파기됩니다. 기존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신경우도 신규가입 마일리지 적용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신규 가입을 해주시면 각종 마일리지 적립으로 마일리지 상품 또는 제품 구매시 할인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구매하신 고객님도 현재 사이트에 판매중에 제품마다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방...
질문 [배송관련] 개인통관고유부호란 무엇인가요?
답변 2014년 8월 7 일부로 개인정보보호법이 개정 시행되었습니다. 하여 관세청에서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자가 사용 목적으로 수입 신고 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개인 식별 번호입니다. 번호 체계는 아래와 같이 P로 시작하는 13자리입니다. 단, 관세청 사정에 따라 번호 체계에서 P 다음으로 발급 년도가 표기될 수도 있습니다. ※ 번호 체계 : 개인부호(P) + 출생연도(2자리) + 성별(1자리) + 발급 년도(2자리) + 고유번호(6자리) + 오류검증부호(1자리)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 ...
질문 [배송관련]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답변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묶음배송 신청하기』 또는 우측 상단의 『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 하단의『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동일판매자의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이미 판매자가 배송작업 중인 경우에는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특성, 부피 등에 따라서 전혀 불가능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묶음배송을 신청하지 않았으나 묶음배송이 가능하여 판...
질문 [회원/가입]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원칙적으로 배송지의 변경은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배송전』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중 단계라도 배송지가 꼭 바뀌어야 하는 경우는 위플레이몰 고객센터(1522-134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회원/가입]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답변 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 포인트/기타 결제, 마일리지결제 의 4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현금결제] ① 현금결제 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하시거나 현금잔고의 금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②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 니다. ③ 외화입금 Paypal, Resonabank를 통한 외화 입금시 이용합니다. [카드결제] ① 인터넷 안전결제(ISP) KB(국민), ...
질문 [회원/가입]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전』으로 나옵니다.
답변 『배송전』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전』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나의 쇼핑정보 > 거래현황 > 체결된 주문보기]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위플레이몰 고객센터(1522-1343)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주문/결제] 할인쿠폰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할인쿠폰은 개별 제품마다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제품은 해당제품의 판매가격표시부분 하단에 쿠폰을 사용하실수 있는 버튼이 있어,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1